이번 글은 요즘 가격할인 행사로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광고도 많이 하고 있으며 사무용으로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갤럭시북 프로2 NT950XEW-A51A 노트북에 대한 세부 스펙과 특장점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왜 이 노트북을 구매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넓고 선명한 화면과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은 NT950XEW-A51A에 대하여
NT950XEW-A51A 노트북은 15.6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문서 작성이나 인터넷 서핑 시 15인치에 비해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1.11kg의 경량 한 무게와 11.7mm의 얇은 두께로 백팩을 메고 다니는 직장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출퇴근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인기 최고의 모델입니다.
예전에 무거운 삼성 구형 노트북을 매일 같이 백팩에 넣고 출퇴근하다가 소중한 가방끈 하나를 날려먹어 꽤 많은 수선비가 나갔던 경험이 있습니다.
포인트 1. 가벼운 무게
이 제품은 15.6인치로 노트북치고는 작지 않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휴대성을 고려한 노트북은 13~14인치로 출시하며 기존의 맥북 에어가 대표적입니다.
15.6인치는 적당한 표준 사이즈인데요. 그럼에도 무게가 1.11kg으로 휴대하고 다니기엔 정말 가벼운 무게입니다.
포인트 2. 간편한 충전
PD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굳이 충전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멀티 충전기 하나만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본 충전기 역시 무거운 아답터가 없기 때문에 매우 가볍고 C타입 충전기로 범용성도 좋습니다.
포인트 3. 최신 하드웨어 적용
노트북 성능의 큰 비중으로 영향을 주는 CPU는 i5-1240P로 12 코어가 탑재되어 있고 램은 16GB로 기존 펜티엄과는 급이 다른 속도감을 보여줍니다. "뚝딱!"이라는 단어가 생각날 만큼 작업 속도가 빨라 사무용, 인강용 등으로 사용하는 데 있어 전혀 성능적인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설계 프로그램인 오토캐드를 사용하여 작업할 때도 빠른 속도감으로 일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또한 광시야각 FHD 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인트 4. 한 손 열기 가능
NT950XEW-A51A 노트북의 큰 장점 중의 한 가지가 한 손 열기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상판은 가볍게 하판은 무겁게 제작되어 무게가 하판에 쏠려있어 상판을 한 손으로 간편하게 들어 열기가 가능합니다. 만약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할 일이 있다면 왼손으로 커피를 마시고 오른손으로는 노트북을 열어 감도 좋은 터치패드로 어떤 작업이든지 할 수 있어 작업의 처음과 끝을 한 손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삼성 갤럭시북2 프로 NT950XEW-A51A 노트북은 서두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현재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아 온라인 등에서 할인 행사 광고도 많이 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확인해 보시고 가장 좋은 가격으로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